기사상세페이지

김하수 청도군수, 저출생 극복 성금 300만원 기부

기사입력 2024.05.06 12: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본 -주민복지과) 김하수 청도군수, 저출생 극복 성금 300만 원 기부.jpg
    김하수 청도군수가 개인 자격으로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고 있다. (사진제공=청도군)

     

    김하수 청도군수가 지난 3일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개인 자격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경북도가 저출생과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온 국민이 함께하는 만원 이상 기부운동’을 시작함에 따라, 김 군수는 이에 깊이 공감하고 저출생 극복을 위한 릴레이 기부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앞장서 동참했다.

     

    [크기변환]사본 -주민복지과) 김하수 청도군수, 저출생 극복 성금 300만 원 기부_2.jpg
    김하수 청도군수가 개인 자격으로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고 있다. (사진제공=청도군)

     

    성금 모금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며, 청도군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기부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자 홍보에 힘쓰고 있다.

     

    또한, 청도군은 ‘아이 낳고 아이 키우기 좋은, I 희망 청도’를 비전으로 결혼, 출산, 양육에 초점을 맞춰 지역 실정에 맞는 실효성 있는 저출생 대응책 마련에도 힘을 쏟고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저출생 문제는 우리 모두가 함께 관심을 기울이고 해결해 나가야 한다”며, “청도군은 국가 소멸의 위기라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저출생 극복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